티스토리 뷰


A. 개요


2019년 타마시이네이션 신제품, 'METAL BUILD 에반게리온 초호기'을(를) 소개합니다. 

· 제품명: METAL BUILD(메탈빌드) EVA-01 에반게리온 초호기

· 가격: 22,000엔 (소비세 미포함) 

· 발매일: 2019년 02월 예정 

· 등장 작품: 신세기 에반게리온

* 제품 관련 공식 정보의 출처는 "타마시이네이션 공식 사이트(링크)" 입니다.

※ BANDAI SPIRITS 콜렉터즈 사업부의 출하 일정에 따라 발매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 제품 설명


강철의 근육을 가진 거인

강철의 에반게리온


【STAFF】

디자인·감수: 야마시타 이쿠토

디렉션: 이시카와 마사히로 (주식회사 BANDAI SPIRITS 스컬파이브)

컬러 코디: 히로세 히로유키 (데코마스라보)

본체 모델링: 사카노 료


【제품 설명】

METAL BUILD는

"METAL=초합금"의 장점에 제품 컨셉에 맞춘 디자인 어레인지를 융합시킨 채색이 끝난 완성품의 최고 수준의 브랜드. 

굳이 메탈을 노출시킨 디자인, 다이캐스트 사용의 중량감, 그리고 METAL BUILD만의 새로운 해석을 통해 압도적이고 고품질의 리얼리티가 있는 메카를 세상에 출시합니다.

이번 상품은 메카 디자이너 야마시타 이쿠토씨의 제안에 따라 살아있는 유연함을 가지면서 금속을 도 한 「강철의 근육을 가진 거인」이라는 개념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FORM & MATERIAL

에반게리온 디자인의 창조자, 야마시타씨 자신의 손에 의해 전신에 걸쳐 새롭게 디자인.

허리 철탑 형상을 비롯해 독창적인 컨셉이 많이 담겨있으면서도 설계자 사카노씨의 단단하면서 탄력을 느끼게하는 외관 라인을 일치시키고 있다.

그리고 거대함과 기능성을 느끼게하는 디테일을 추가하여 입체의 리얼리티를 추구한다.


다이캐스트

특히 팔꿈치와 사타구니, 무릎 뒤 등의 관절 부분에는 합금(다이캐스트)를 아낌없이 사용. 

금속면에서의 찬란한 광택, 독특한 촉감, 그리고 중량감은 입체를 입수했을 때의 만족감을 높여준다.


높은 가동 성능에 정평이 있는 「ROBOT혼 에바 시리즈」의 관절 구조를 재검토하여 사타구니 부분 등 새로운 관절 설계를 채용. 

경질 장갑, 다이캐스트 관절 복잡한 설계 구조와 함께 그 실루엣이 생동감과 유연함을 느끼게하는 깊이있는 가동을 실현한다.


팔레트 라이플

팔레트 라이플은 롱 배럴, 그레네이드, 총검의 3패턴의 어태치먼트을 준비. 

기본적인 장비를 깊게 파고들어서 병기로서의 설정스러움을 연출. 탄창도 착탈 가능.


프로그레시브 나이프

프로그나이프도 부속.

칼집에 수납이 가능하고, 마고로쿠 소드뿐만 아니라 허벅지와 어깨에 장착 가능.


핸드건

핸드건은 이 사이즈이면서도 블로우 백 부분의 전개, 탄창의 탈착을 재현, 세부적인 묘사로 리얼리티를 높인다.

핸드건도 각부 조인트에 고정 가능.


폭주 상태

초호기의 특징이기도한 폭주 상태를 재현하기 위해 턱 부분 조인트는 입을 벌리는 것과 함께 내려가는 2개축의 가동을 탑재.

말 그대로 표정이 변하는 독창적인 기믹을 탑재하고 있다.


STAGE & DISPLAY

에반게리온 초호기를 고정하는 스테이지는 극중에서도 익숙한 구속 케이지를 모티브로 METAL BUILD만의 디자인 어레인지를 추가.

팔까지를 구속하는 지주와 측면의 각종 무장을 레이아웃하는 구조 등, 스테이지에 디스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정경을 자아내는 호화 사양으로 되어있다.


METAL BUILD ORIGINAL EQUIPMENT

이번에는 야마시타 이쿠토씨의 새로운 제안으로서 정강이 앞부분 아머나 헤드 고글, 허리 마운트부를 설정.

실루엣, 컬러링으로 크게 인상을 다르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무장과 조합하는 것으로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압도적인 플레이벨류를 실현하고 있다.


【제품 사양】

· 소재: ABS, PVC, 다이캐스트

· 크기: 약 22cm


【상품 내용】

· 본체

· 교환용 손목 좌우 각 4종

· 프로그레시브 나이프

· 마고로쿠 익스터미네이션 소드

· 카운터 소드

· 팔레트 라이플

· 핸드건

· 팔레트 라이플 옵션 세트

· 엄빌리컬 케이블 조인트 세트

· 고글이 있는 교환용 머리 파츠

· 정강이 정면 아머

· 발목 아머

· 케이지 전용 베이스 세트

· 지주


C. 공식 이미지




D. 특설 페이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